(뉴스저널코리아) 김도영 기자 =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혁신적인 스피드의 F50 최신작 ‘레디언트 블레이즈(RADIANT BLAZE)’를 2일 전격 출시한다.
아디다스가 상징적인 디자인 헤리티지에 최신 기술력을 결합해 혁신적인 스피드를 담은 ‘F50 레디언트 블레이즈’를 2일 전격 출시한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오늘날 축구의 트렌드에 맞춰 가장 빠르고 대담한 플레이어를 위해 탄생한 F50 시리즈는 세계 최정상 축구 선수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많은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해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F50는 2010년 FIFA 월드컵에서 리오넬 메시가 착용했던 전설의 축구화 ‘카멜레온 팩’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퍼플, 네온 그린 조합의 컬러웨이로 재탄생했다. 상징적인 디자인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을 결합해 혁신적인 스피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F50 레디언트 블레이즈는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는 스프린트프레임 360(SPRINTFRAME 360) 아웃솔과 더욱 슬림해진 외부 힐 카운터, 라운드와 블레이드가 결합된 스터드 구성으로 민첩한 방향 전환과 폭발적인 스피드를 제공한다. 경량 합성 소재의 파이버터치 어퍼(FIBERTOUCH UPPER)를 적용해 빠른 드리블 시에도 발에 밀착되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3D 텍스처 기술인 스프린트웹(SPRINTWEB)이 추가돼 정교한 볼 컨트롤이 가능하다.
제품은 끈이 있는 모델과 끈이 없는 모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끈이 있는 모델은 TPU 보강재로 제작된 컴프레션 핏 터널 텅(COMPRESSION FIT TUNNEL TONGUE)을 적용해 밀착감을 높였고, 끈이 없는 모델은 프라임니트 소재의 카라를 적용해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선수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속도 중심의 SL 스피드 인솔과 충격 흡수가 강화된 컴포트 인솔 중 선택 가능하다.
아디다스 측은 F50는 수많은 경기에서 결정적인 순간을 만들어낸 상징적인 축구화라며, F50가 단순한 기능을 넘어 선수들이 보다 자유롭고 대담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불어넣는 ‘마인드셋’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아디다스는 리오넬 메시, 라민 야말, 이강인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한 F50 캠페인 ‘F50가 다 했어 (F50 Made Me Do It)’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F50를 신은 선수들이 누구보다 대담하고 자신감 있게 필드를 질주하는 모습을 통해 F50가 선수들의 플레이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유쾌하고 임팩트 있게 그려낸다.
이번 F50는 프레데터, 코파의 새로운 컬러웨이와 함께 ‘레디언트 블레이즈 팩’으로 출시된다. F50 레디언트 블레이즈 팩은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저널코리아) 김도영 기자
(끝)
- TAG
최신뉴스
- 국힘, 개혁신당과 특검 논의 회동…내란재판부법 대응 의총 논의
- 박찬욱 '어쩔수가없다', 美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예비후보
- 백악관 비서실장, 잡지인터뷰 "트럼프, 알코올중독자의 성격"
- 위성락 안보실장 방미 "핵잠 위한 한미 '별도합의' 가능성 협의"
- 여수광양항만공사, 네이버클라우드와 K-Smart AI 종합항만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여수해경, 만취 상태 조타 선원과 묵인한 예인선 선장 적발
- 멕시코 추락 항공기 10명 전원 사망…마지막 교신 공개
- 문체부 장관 "5만석 돔구장 건립…중예산영화에 200억 투입"
- 박나래 '주사이모' 고발사건 검찰서 경찰로…모두 경찰 수사
많이 본 뉴스
- 1[파이팅코리아] 쇼트트랙 린샤오쥔, 반칙 우승?…"쑨룽이 뒤에서 밀어줘"
- 2검찰,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항소심서 징역 2년 구형
- 3野 '명태균 특검법' 법사위 처리…본회의 의결 방침
- 4KBS1 '진품명품' 30주년 동안 감정 최고가는 25억원
- 5정몽규,축구협회장 당선…4연임 성공
- 6부산 식당서 죽 먹은 대만 관광객 8명 집단 식중독 증세
- 7(날씨)남부·중부 대설특보 확대…중대본 1단계 가동
- 8'의료수가 불균형' 손본다…진찰료 올리고 야간·응급 가산 확대(종합)
- 9검찰, 딸 자택 압수수색 영장에 문재인 전 대통령 피의자로 적시
- 10역사교과서 9종 '자유민주주의'…8·15 '대한민국 정부 수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