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저널 코리아]김도영 기자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11일 출시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사진=농심제공)‘신라면 툼바’는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 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이유는 용기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SNS를 중심으로 큰 화제가 되며 출시 18일만에 2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특히 용기면 인기의 바로미터인 편의점 채널에서 같은 기간 농심 용기면 중 매출액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은 신라면 툼바 고유의 매콤 꾸덕꾸덕한 맛을 가정에서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제품 개발배경인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 특유의 소스, 쫄깃하고 탄력있는 면에 기호에 맞는 토핑을 더해 더욱 완성도 높게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라면 툼바 봉지면은 신라면의 맛있게 매운맛을 액상스프에 담고, 생크림과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분말스프에 담아 조화로운 풍미를 구현했다. 조리시간도 기존 신라면의 삼분의 이 수준인 3분으로 단축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 봉지면 출시를 계기로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출시 전 해외법인에서 실시한 현지 시식 평가에서 ‘풍부하고 진한 소스와 매운맛의 조화가 완벽하다’, ‘크림 같은 부드러운 식감, 고소하고 매운 소스 풍미가 균형을 이루는 훌륭한 맛’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농심은 해외 현지 공장 생산 및 국내 수출을 병행, 올해 말부터 주요국가 유통채널을 통해 신라면 툼바를 선보이고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밝혔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은 11일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끝)
최신뉴스
- 박나래 '주사이모' 고발사건 검찰서 경찰로…모두 경찰 수사
- 검찰, '전통시장 돌진 12명 사상' 70대 운전자 1년만에 기소
- 李대통령 "탈모약, 요즘은 생존의 문제…건보 적용 검토하라" 지시
- 경찰, 쿠팡 현장 압수수색 종료…전자증거 조회·선별 계속
- 李대통령 "국민연금 의결권 제대로 행사…최소한의 통제는 해야"(종합)
- 대전 도심에서 16명 사상자 낸 테슬라 운전자 '약물운전' 확인
- 개인정보 유출시 최대 '매출 10%' 과징금…정무소위서 합의통과
- 윤석열 앞에서 말바꾼 이진우 "尹 체포 지시 없었다…기억 왜곡"
- 전동킥보드 '16세 이상·안전교육 의무화' 법안 국토소위 통과
많이 본 뉴스
- 1[파이팅코리아] 쇼트트랙 린샤오쥔, 반칙 우승?…"쑨룽이 뒤에서 밀어줘"
- 2검찰,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항소심서 징역 2년 구형
- 3野 '명태균 특검법' 법사위 처리…본회의 의결 방침
- 4KBS1 '진품명품' 30주년 동안 감정 최고가는 25억원
- 5정몽규,축구협회장 당선…4연임 성공
- 6부산 식당서 죽 먹은 대만 관광객 8명 집단 식중독 증세
- 7(날씨)남부·중부 대설특보 확대…중대본 1단계 가동
- 8'의료수가 불균형' 손본다…진찰료 올리고 야간·응급 가산 확대(종합)
- 9검찰, 딸 자택 압수수색 영장에 문재인 전 대통령 피의자로 적시
- 10역사교과서 9종 '자유민주주의'…8·15 '대한민국 정부 수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