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께하는 연말연시”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 나눔행사 전개
  • 신성근
  • 등록 2024-12-27 03:34:48
기사수정
  • YGPA, 연말연시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 20개소에 온누리상품권 기부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광양시·여수시 지역 사회복지시설 20곳에 1천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연말연시 지역사회 나눔행사는 광양지역 10곳, 여수지역 10곳의 복지시설에 각각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하여 지역사회에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함과 동시에 전통시장과 소상공인들에게 경제적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공사는 전남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지회장 강희오)를 방문해 따뜻한 연말 인사를 나누었으며, 여수시 가족+센터(센터장 지미자)를 방문하여 센터의 각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활동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이번 온누리상품권 전달뿐만 아니라, CEO가 찾아가는 산타행사, 발달장애인과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상 행사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끝)

[사진설명1] 박성현 사장이 전남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 회원들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