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광양항만공사‘2024년 시무식’개최
  • 신성근
  • 등록 2024-01-05 21:53:31
기사수정

여수광양항만공사(YGPA, 사장 박성현)는 공사 사옥 2층 국제회의장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박성현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우리 공사 4대 경영방침인 고객 최우선, 발로 뛰는 영업안전한 항만지역과 상생을 대원칙으로 삼아 최선을 다해 뛰어온 한 해였다며 어려운 대외 여건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가 모여 국제항만협회(IAPH) 지속가능성장 어워즈 2개 부문(환경안전최우수항만 선정기획재정부 주관 안전관리등급제 최고등급 달성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최고등급 등 다양한 성과를 이루었다.”라며 지난 한 해를 소회했다

 

또한 여수광양항만공사 중점사업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 항만 조성을 위한 최적의 운영계획 수립 배후단지 개발사업 본격화 및 고부가가치 우량기업 유치를 통한 자족형 항만 조성 여수세계박람회장 청사진 구상을 통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해양관광 거점으로 육성 등을 제시하였다.

 

아울러 우리 스스로 비전과 가능성을 믿고역량을 키우고 발전시켜 작지만 강한 조직생동감 넘치는 조직을 만들어 가자며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아 전 임직원이 열심히 뛰어보자고 당부했다

 

 이날 사장을 비롯한 230여명의 임직원 및 입주 업체 직원이 사내 식당에 모여 떡국을 나누며 새해를 맞이했다.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