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 깜짝무대
  • 김도영
  • 등록 2024-08-02 23:32:04
기사수정

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 깜짝무대…축제장 '들썩'


[뉴스저널 코리아=김도영] =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RM이 '2024 화천토마토축제' 무대에서 '깜짝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 리허설하는 방탄소년단 RM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 리허설하는 방탄소년단 RM [뉴스저널 코리아=김도영] = 2일 오후 군 복무중인 방탄소년단(BTS) RM(가운데)이 강원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에서 열린 '2024 토마토축제'의 육군 15사단 군악대 공연에 참석해 리허설을 하고 있다. 


강원 화천군에 있는 육군 15사단에서 복무 중인 RM은 2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 승리부대 장병의 날 행사에 참석해 공연했다.


무대에서 약 20여분간 색소폰 연주를 펼친 RM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이었다.


화천토마토축제장서 모습 드러낸 방탄소년단 RM화천토마토축제장서 모습 드러낸 방탄소년단 RM = 2일 오후 군 복무중인 방탄소년단(BTS) RM(김남준)이 강원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에서 열린 '2024 토마토축제'의 육군 15사단 군악대 공연에 참석해 리허설을 준비하고 있다.


RM은 앞서 공연을 앞두고 열린 리허설에서는 검은색 티에 '15사단 군악대'라고 적힌 윗옷과 상병 계급장을 단 모자를 착용했다.


이후 본 공연에선 군악대 복장을 차려입고 관객과 만났다.


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 준비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 준비 = 2일 오후 군 복무중인 방탄소년단(BTS) RM(가운데)이 강원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에서 열린 '2024 토마토축제'의 육군 15사단 군악대 공연을 위해 이동하고 있다. 


예고 없이 무대에 오른 RM을 만난 주민과 관광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휴대전화로 RM의 공연 모습을 담았다.


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 = 2일 오후 군 복무중인 방탄소년단(BTS) RM(김남준)이 강원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에서 열린 '2024 토마토축제'의 육군 15사단 군악대 공연 리허설에 참석해 악보를 살펴보고 있다. 


또 일부 관광객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RM은 지난해 12월 현역으로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 중이며, 전역 예정일은 내년 6월이다.


본 공연에서 섹소폰 연주하는 RM본 공연에서 섹소폰 연주하는 RM [촬영 이상학]


화천군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RM의 공연 소식을 알지 못했다가 리허설 때 그가 등장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기대를 했다"며 "관광객과 주민들이 우연히 만난 RM의 모습을 보고 화천토마토축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가져가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 준비방탄소년단 RM, 화천토마토축제장서 공연 준비 = 2일 오후 군 복무중인 방탄소년단(BTS) RM(가운데)이 강원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에서 열린 '2024 토마토축제'의 육군 15사단 군악대 공연을 위해 걸어가고 있다. 


(끝)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